[SAS Korea] SAS 브랜드 캠페인 런칭 이벤트 > 이벤트응모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작문/댓글 • [SAS Korea] SAS 브랜드 캠페인 런칭 이벤트

신고

2021-06-27 10:02 • 조회 1,206회 • 추천 1
두근두근 당첨자 발표정보

발표링크 : 당첨자발표 확인하기
등록회원 : 러브앤피스

발표등록일 : 2021-07-09 정정신청

당첨확인시 참고사항
메시지도 왔습니다

본문

?SAS 브랜드 캠페인 런칭 #이벤트 ☕?
‘Curiosity Forever’는 SAS의 비즈니스 원동력인 #호기심, 즉 끊임없이 질문하고 데이터의 탐색과 분석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접근 방식을 강조합니다. 다음 중 가장 호기심을 자극하는 SAS의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댓글로 남겨주세요. 추첨을 통해 #스타벅스디저트세트 를 보내드립니다! #CuriosityForever
 
✨기간: 6/30(수)까지, 당첨자 발표: 7/9(금)
✨경품: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(30명)
-
[A] 아마존 우림 지역의 ‘생물학적 다양성 보호’: 지구의 날 50주년을 맞아 삼림보호를 위해 국제응용시스템분석연구소(IIASA)와 함께 크라우드소싱 AI프로젝트 진행. 삼림 벌채 지역을 판별하는 AI알고리즘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[B] IoT, 컴퓨터비전 기술 기반 ‘꿀벌 보호 프로젝트’: 비영리단체 ‘Bee Downtown’과 IoT 기반의 벌집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해 벌집의 무게를 측정하고 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비정상적인 무게를 지닌 벌집을 즉시 파악해 관리자에게 알려줍니다.

[C] ‘기후 위기 및 여학생 교육 영향 지수’ 개발: 비영리단체 ‘말랄라펀드(Malala Fund)’와 함께 기후 위기로 인한 피해가 인권 및 불평등의 문제로 이어 질 수 있다는 가설을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그 영향을 알아 보고 있습니다.

[D] ‘합성 화학물질 노출과 암 발병의 연관관계’ 분석: 미국 생명공학 스타트업 ‘인디오믹스(Indi Omics)’와 함께 85,000개 이상의 합성 화학물질 노출과 암 발병의 연관관계에 대해 분석하고 있으며 SAS Viya 솔루션을 활용해 보다 건강한 사회로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mema89님의 댓글

mema89 작성일

감사합니당

당첨자발표 정보입력

  • * 정보입력시 유의사항 안내

    - 당첨자발표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등록해주세요.

    - 발표와 무관한 링크는 삭제되며 슈투머니도 회수됩니다.

    - 개별통보시 메모란에 당첨문자 수령일자도 함께 기재해주세요.

    - 인스타&페이스북은 직접 DM받으신 경우에만 개별통보 체크해주세요.

  • 당첨자발표 URL
    당첨확인에 도움이 되는 메모를 남겨주세요.


회원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