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페이지 정보
아임개츠비
발표링크 : 당첨자발표 등록하기
당첨자발표 링크 등록시 슈투머니 20원이 적립됩니다.
본문
[인터넷 ‘밈’을 이용한 광고소구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]
안녕하세요.
건국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현재 연구진행 중인 내용입니다. 학문적인 발전을 위해 여러분들의 고견을 요청드립니다.
본 설문은 인터넷 '밈'을 이용한 광고소구 방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주제의 연구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✅ 설문참여 링크 : https://naver.me/FfeZcWDP
✅ 참여방법 : 설문 링크로 들어간다 --> 내용을 잘 읽고 설문에 참여한 후 마지막 페이지에 전화번호를 입력한다.
✅ 설문양식 : 객관식
✅ 예상 소요시간: 5분
모든 응답에 대한 내용은 연구목적으로만 사용함을 약속드립니다.
☕️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15분께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드릴 예정입니다.
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:-)
‼️ 유의사항
1. 당첨연락은 기입한 개인번호로 연락드립니다. 개인번호 기입이 부담스러우신 분께서는 인스타그램 ID를 입력해주세요.
2. 7일 안에 회신이 없으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3. 경품은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문자 발송드릴 예정입니다.
4.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.
매일 슈투머니 적립받기
-
[상품보기] 레이저포인터 [7319]
-
[상품보기] 싱코 xTALK [6732]
-
[상품보기] 윙맨 BT-20 보조배터리 [7406]
-
[상품보기] 팔캠 F38 퀵릴리즈 플레이트 [8243]